본문 바로가기

일상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05am]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9월 기대 신작, 작가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안녕하세요 05am입니다.


얼마 전 Adobe 프리미어 프로 서적이 필요해

점심 시간을 이용해 서점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점심 시간에도 사람이 많은 게 저는 참 신기했어요

모처럼 사람 구경 책 구경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그동안 찜해둔 책들을 예스24에서 구입

저의 관심사가 보이시나요?

사람이 힘들고 일하기 싫고 돈은 벌고 싶은가 보네요 ^^;;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이벤트 중이라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마우스 패드를 펼치면 메모와 노트로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해 보이네요.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아이패드 정도 사이즈예요.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마우스 패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네요.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상단을 펼치면 아이디어 노트

하단을 펼치면 포스트잇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상단 커버를 열면 아이디어 노트가 있어 생각을 정리하기 좋네요.




yes24 경제 / 자기계발 기획전 + 노트북 마우스 패드


회상에서 마우스 패드 겸 노트로 사용 중입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 중인데 만족도가 높네요.


업무 중 잡다한 메모와 아이디어는 노트를 사용하고

책상 위에 굴러다니던 포스트잇도 한 곳에 모아 둘 수 있어 책상이 깔끔해졌네요.




_

05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