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이

감성충만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안녕하세요 05am입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스티키 몬스터 랩 화분 버전


얼마 전 CA 잡지에서

픽토 플라스마 콘퍼런스 내용에서 스티키 몬스터 랩이 소개되었죠.


우리나라 캐릭터 브랜딩을 가장 잘 하고 있는 곳이라 생각이 들어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최소한의 패키지로 최대한의 감성을 끌어 내는 방법을 아는 것 같죠

별거 없는 패키지에서 감성이 넘치네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다리를 뻗은 아이 & 다리를 굽힌 아이

화분 구멍 있는 아이 & 화분 구멍 없는 아이


다리를 굽힌 아이 하나 깨 먹어서 ㅠㅠ

이번에는 다리를 뻗은 아이로 구매했어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구석구석 감성이 묻어나죠.


1300k에서 구입했는데

가격표 이렇게 할 거예요 ㅠㅠ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박스를 오픈하면 요런 재미를

이런 요소가 스트키 몬스터 랩의 매력이죠.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보증서 표정 보이시나요 ㅋㅋ


The Loner 영상에 나오는 강아지 표정이 떠오르네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다리 보이시죠.

뻗고 있는 버전이에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연필꽂이로 사용하려고 화분 구멍 없는 아이로 구매했어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역시 다리가 포인트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실제 일러스트 표정이 화분에 잘 표현되었죠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마카펜을 꽂으니 레게머리가 된 거 같네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브라운 중간 버전이 쏙 들어가네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원목 시계에 올려 봤는데 원목 느낌과도 잘 어울리네요.




스티키몬스터 랩 화분 STICKY MONSTER LAB


회사에서 연필꽂이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너무 예뻐서 한동안 요렇게 두어야겠네요 ^^




 _

05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