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스피커_리뷰

더 완벽해 졌다 JBL Charge2+ (plus) 개봉기 블루투스 스피커 [05am]



안녕하세요 05am 입니다.


JBL Charge2 후속 버전인 JBL Charge2+가 출시 되었습니다.

한국에는 11월 정도에 정식 출시 된다고 하네요.


디자인은 로고 빼고는 동일합니다.

외부적으로 JBL Charge2와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JBL Charge3가 아닌 JBL Charge2+로 출시 된듯하네요.


대표적인 개선점은

고음에서 음이 오버되는 현상 개선과

방수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JBL Charge2+ 개봉기 영상





JBL Charge2 박스와 비슷한 디자인인데

물 이미지를 추가 하여 방수기능을 강조 하고 있네요.





JBL 특유의 패키지 방식을 유지 하고 있네요.

제품과 각정 부속이 들어 있는 상자가 보입니다.





상자에는 설명서, 보증서, 110v 충전기와 usb가 보이네요.

미국 출시 버전이라 220v 돼지코가 포함 안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간단합니다.


박스 + 설명서 +보증서

본체 + 충전기 + 마이크로5핀 케이블





조금 더 큰 기능 추가가 없는 점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고음에서 오버되는 현상을 개선한 점만으로도 JBL Charge2+ 구입할 매력은 충분히 갖추고 있는 듯합니다.


JBL Charge2가 그만큼 잘 만들어진 모델 인건 사실인 듯하네요.



일주일 정도 청음해 보니

JBL Charge2이 비해 출력이 좋아졌고

고음에서 오버되는 현상이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_

05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