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스피커_리뷰

거대하게 돌아온 로지텍 UE 메가붐 개봉기 블루투스 스피커 (Logitech UE MEGABOOM)



로지텍 UE 메가붐 개봉기


안녕하세요. 05am입니다.


베스트 셀링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의 형님 버전인

로지텍 UE 메가붐이 출시 되었습니다.


메가붐이라는 이름 답게 패키지 상자 부터 어마어마하네요.





UE의 특유의 동그란 박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크기가 깨나 큰 편인데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네요.






요즘 패키지에 해당 제품을 그대로 출력하는 방법이 유행인가 보네요.





뒷면에는 메가붐의 주요 기능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360 서라운드 사운드

+

IPX7 방수 기능

+

20시간 재생

+

30M 장거리 연결 유지

+

더블업


메가붐은 일반붐과 더블업 기능들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정말 좋네요.

조만간 더블업 청음 영상도 공유 드릴께요.





종이 패키지를 제거하면

UE 붐과 마찬가지로 특유의 플라스틱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메가붐이 보이네요.

패키지에 출력된 모습 그대로 제품이 나타나니 먼가 좀 감동적이네요.





스피커 아래에는 각종 액세서리가 들어 있는 박스가 보이네요.





박스 속에는

충전기 + 전원 단자 + 설명서가 보이네요.





패키지 좌측에는 USB 케이블이 숨겨져 있습니다.

정말 깜찍하네요.





구성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배치해 보았습니다.


본체

USB케이블 + 충전기 + 전원단자 + 설명서




 


UE 붐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사진으로는 붐인지 메가붐인지 구분이 어렵네요.


개인적으로 실로 연결되어 있는 사운드 그릴 부분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2주 정도 사용해 보니

야외뿐만 아니라 집안에서의 활용도도 좋은 편입니다.


높아진 출력과 조금 더 단단해진 사운드 느낌이

UE 붐의 출력에 아쉬움이 있던 저에게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네요.


거실 가운데 메가붐을 높아두면

360로 어디든 동일한 소리를 들려주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360로 퍼지는 소리는

깨나 영화관 느낌을 내어 주네요.




_

05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