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스피커_리뷰

완전히 새롭게 돌아온 JBL Flip3 블루투스 스피커 (플립3)




안녕하세요 05am 입니다.


JBL 사의 Flip2 다음 버전인 Flip3가 출시 되었습니다.

패키지에서 부터 Flip3에 얼마나 많은 공을 들였는지 느껴지네요.


내부의 컬러 마라톤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Flip3의 톡톡 뛰는 사운드 스타일과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최근 출시 제품들이 방수 기능을 내세우고 있는데

Flip3도 생활 방수가 추가되어 물 이미지가 추가 되었네요.






옆면에는 이번에 추가 된 파티 모드와

방수 기능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수돗물 (흐리는 물)도 방수가 된다고 되어 있지만

흐르는 물에 사용을 권장하지 않네요.





위쪽 손잡이를 당기면 빠져 나올 거 같은데

오른쪽에 검정 띠를 당겨야 열리는 구조네요.





패키지 내부 입니다.

컬러 마라톤의 이미지가 인상 적이네요.






제품과 동일한 이미지가 출력되어 있으니 개봉 전에 꼭 확인하세요.





구성품은

설명서 + USB 케이블 + 본체


충전기는 포함 안되어 있네요.





전체적인 패키지 느낌이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Flip2에서 제공했던 파우치가 빠지고 스피커 그릴 부분에 패브릭 재질을 사용하여

사용성을 상당히 높였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완성도 또한 너무나 만족스럽네요.


그럼 상세 리뷰도 기대해 주세요.




_

관련기사


 




_

05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