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스피커_리뷰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Bose Soundlink Color [블루투스 스피커]

Bose Soundlink Color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영상으로 사운드를 청음해 보겠습니다.

https://youtu.be/LYkSbhi2mUM


 

Recording Setting

▣iPhine5 &Speaker volume:75% ▣Mic setting:40%


음색은 역시 보스다운 음색입니다.

전체적인 음색이 단단하고 매력적인 저음을 들려 줍니다.

사운드링크 미니와 비교하면 살짝 동생같은 느낌입니다.





처음 플라스틱 제질이 적용되어 고급 스러움이 떨어질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본 사운드링크 컬러는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스크래치나 충격에도 강해 보여 야외 사용성도 높아 보여 캠핑에 제격일듯 하네요 ^^




뒷면에는MicroUSB, Aux-in 단자가 보이네요

사운드링크 미니의 단점이였던 ac충전단자에서

microUSB로 적용하여 야외에서의 활용도와 편의성이 높아 졌어요.

미니를 가지고 캠핑을 가면 꼭 전원이 부족했었어요 ㅠㅠ




제품 상단에는 보스 답게 직관적인 버튼 배치를 보여줍니다.

사운드링크 미니 버튼이 조금 물컹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버튼 클릭 느낌과 정확도가 한결 좋아 졌습니다.




하단부에는 고무 그립처리가 되어 진동을 최소화 시켜 줍니다.




옆 라인은 플라스틱과 검정고무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네요.




컬러의 장점이자 단점이라면 두께가 얇은 편이라 

이동성은 좋은편이나 야외에서 사용 시 넘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ㅠ




장점

1. MicroUSB적용으로 편의성이 향상

2. 플라스틱 제질감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야외 사용에도 스크래치에 부담이 적은 편이다.


단점 (아쉬운 점)

1. 경쟁 제품보다 조금 비싼편이긴 하다.

2. 높이에 비해 두께가 얇은편이라 넘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런 분 에게 추천

미니의 가격이 조금 부담 스러운분

야외에서 사용빈도가 있는 분





_

제품의 스펙

제조사 : Bose (보스)

제품명 : Soundlink Color (사운드링크 미니)

출력 : ?w

블루투스 : ?

기본기능 : 볼륨조절

부가기능 : 멀티페어링 8대

입력 : AUX

전원 : microUSB, 8시간

무게 : 567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