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0초 리뷰

애플워치 안드로이드 무선충전기 호환 될까? 안될까? [05am]



애플워치 안드로이드 무선충전기 호환 될까? 안될까?

안녕하세요 05am 입니다.

애플워치의 매력에 푹 빠져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달 정도 사용하다 보니 배터리 시간과 충전이 가장 큰 단점이 되어 오네요

애플워치를 완충하면 하루 반정도 사용이 가능한듯 한데요

집에서 한번 회사에서 한번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본 제공되는 케이블이 하나이고 다른 케이블과 호환이 안되서 불편한 점이 있네요

특히 주말에 회사에 케이블을 두고 오게 되면

주말동안 운동이나 외출시 사용 못하는 점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그래서 추가 케이블을 주무하려고 보니 케이블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호환 충전기를 검색해 보아도 거치대 정보만 나오고 충전기에 관한 정보가 없네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안드로이드 무선 충전기로 충전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자!! 그럼 결과를 공개할께요





결론은 안된다 입니다 ㅠㅠ



충전 문제는 빠른 해결책이 필요한 듯합니다.

완충시 하루반은 너무나 짧은 시간 인듯합니다.

샤오미 미밴드 사용시 한달정도 신경 안쓰고 사용했던 사용성이 얼마나 큰 장점인지 알게 되네요


기존 케이블과 호환이 안된다면

구입시 야외용 실내용으로 2개 정도의 충전기를 제공해야 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사에는 조만간 급속 충전기도 나온다는 소문이 있던데 기대해 봅니다.


아쉽지만 오늘 애플워치 충전기 추가 구매 해야 겠네요






제목
애플워치 안드로이드 무선충전기 호환 될까? 안될까?



_

05am

var 1.00